보도자료

홈쇼핑모아, 앱 내 미니게임 ‘모아농장’ 신규 작물 7종 추가

- 남해군 마늘 등 지역 특산품 신규 작물 7종 추가
- 모아농장, 신규 작물에 우수 중소기업 제품으로 확대

2024.5.10(금)
홈쇼핑모아, 앱 내 미니게임 ‘모아농장’ 신규 작물 7종 추가
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(대표 남상협, 김성국)는 홈쇼핑모아 앱 내 미니게임 ‘모아농장’에서 이용자가 키울 수 있는 신규 작물을 7종 추가했다고 밝혔다.

모아농장은 홈쇼핑모아 앱 이용자면 누구나 앱에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. 사과와 토마토 등 원하는 작물을 선택해 키우면 실제 과일을 집으로 받을 수 있다. 

이번에 모아농장에 신규 추가된 작물은 남해군 ‘남해 마늘’을 비롯해 자연공유 ‘곤약쫀득이’, ‘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’, ‘싸이버거’, ‘바나나’, ‘오렌지’, ‘대파’ 등 총 7가지다. 기존 ‘사과’, ‘방울토마토’, ‘스타벅스 커피’, ‘고구마’, ‘감자’, ‘양파’, ‘구운계란’까지 포함하면 총 14가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. 

신규 추가된 작물 중 남해군 ‘남해마늘’의 경우 모아농장의 지역 특산품과 상생협력 마케팅 일환으로 진행되는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다. 지난해 모아농장은 남해군 특산품 보물초(시금치 브랜드)를 신규 작물로 추가해 홈쇼핑모아 이용자 1만 4천여 명이 남해군의 시금치를 온라인으로 키운 바 있다. 

또한 ‘곤약 쫀득이’의 경우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모아농장 이용자에게 알리는 첫 프로젝트로 모아농장을 처음 시작하는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 역시 재배 중인 작물과 함께 ‘곤약 쫀득이’를 키울 수 있다. 

안슬기 홈쇼핑모아 그로스 스쿼드 팀장은 “올해는 모바일 홈쇼핑 주 이용층인 4050 여성 이용자에게 지역 특산품을 포함해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는 모아농장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”이라며 “더 많은 지자체 및 중소기업과 협업해 이용자가 재배할 수 있는 작물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.”이라고 말했다.
버즈니
홈쇼핑모아
모바일 홈쇼핑
홈쇼핑
T커머스
스타트업
모아농장
보물초
농장게임
사과
남해군
우수중소기업
농장미니게임
싸이버거
남해마늘
곤약쫀득이
자연공유
토마토
버즈니 홍보팀
버즈니 홍보팀
pr@buzzni.com